The Return of Second Life
(TrendSpectrum 동향 브리핑. 디지에코 보고서. 2015.03.31.)
http://www.digieco.co.kr/KTData/mail/letter/TS_20150331.pdf
요약
가상현실 단말 개발이 확대되고 춗시가 가시화 됨에 따라 가상현실 관렦 서비스 춗시도 동반 확대될 것으로 젂망되며, 2000년대 초 관심을 받았던 Second Life의 귀홖과 함께 AltspaceVR과 같은 싞규 서비스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됨.
2015년 3월 31일 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강성일_신용보증기금 부부장, 김문구_한국전자통신연구원 책임연구원 주간기술동향 2200호. 2025.11.26.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COVID-19’s Impact on the Gaming Industry: 19 Takeaways (An examination of pandemic gaming behavior and game monetization) 2020.06. Unity.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