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turn of Second Life
(TrendSpectrum 동향 브리핑. 디지에코 보고서. 2015.03.31.)
http://www.digieco.co.kr/KTData/mail/letter/TS_20150331.pdf
요약
가상현실 단말 개발이 확대되고 춗시가 가시화 됨에 따라 가상현실 관렦 서비스 춗시도 동반 확대될 것으로 젂망되며, 2000년대 초 관심을 받았던 Second Life의 귀홖과 함께 AltspaceVR과 같은 싞규 서비스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됨.
2015년 3월 31일 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Game Industry White Paper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2.29. https://www.kocca.kr/kocca/bbs/view/B0000146/2005...
-
VFX 기반의 지능형 실감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 영화와 공연 콘텐츠를 중심으로- 조병철, 주간기술동향 제1973호 Vol.1973, 2020.11.18.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
-
디지털 휴먼 발전 전망과 방송산업 영향 한상열/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미디어 이슈 & 트렌드, Vol. 52, 2022.10. https://www.kca.kr/Media_Issue_Trend/vol52/sub01_01.html 요약 전 세계적으...
-
융합 서비스 확산을 위한 메타버스 기술 동향 이기석, 김기홍, 최진성, 김항기, ETRI VR/AR콘텐츠연구실, 전자통신동향분석 38권 2호, 2023.4.1. https://ettrends.etri.re.kr/ettrends/201/0905201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