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을 목표로 내건 기술기업들, 가상현실이 곧 현실
(주간기술동향 통권 1691호; 2015-04-15 발행)
http://www.itfind.or.kr/itfind/getFile.htm?identifier=02-001-150414-000004
요약
페이스북은 개발자 컨퍼런스 F8에서 향후 3가지 개발방향 중 하나로 '가상현실(VR)'을 제시하였는데, 이로써 가상현실을 현실세계의 보완재가 아닌 새로운 현실로서 창조해 나가겠다는 기술기업들의 개발 경쟁이 점차 더욱 치열하게 전개될 것으로 예상.
2015년 4월 15일 수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메타 퀘스트 3S, 성능 유지-가격은 낮춰… “입문자에게 딱이네”
메타 퀘스트 3S, 성능 유지-가격은 낮춰… “입문자에게 딱이네” 동아일보, 2024.10.24.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41023/130278113/2 성능 유지, 가격 낮춘 실속 모...
-
VFX 기반의 지능형 실감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 영화와 공연 콘텐츠를 중심으로- 조병철, 주간기술동향 제1973호 Vol.1973, 2020.11.18.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
-
연간 5조 달러 신시장! 중국의 메타버스 산업 발전 현황은? kotra 해외시장뉴스, 중국 상하이무역관 방정, 2022.07.20. https://dream.kotra.or.kr/kotranews/cms/news/actionKotraBoardDetai...
-
가상 및 증강현실 응용 분야 기술 동향 이덕우, 주간기술동향, Vol.1872, 2018-11-14.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