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먹거리 VR, 가상에서 일상으로
문화 기술. vol.46(2016년 세번째 이야기),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년 06월 28일.
http://www.kocca.kr/common/cmm/fms/FileDown.do?atchFileId=FILE_000000000229885&fileSn=1
문화 기술. vol.46(2016년 세번째 이야기),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년 06월 28일.
http://www.kocca.kr/common/cmm/fms/FileDown.do?atchFileId=FILE_000000000229885&fileSn=1
목차
-Intro. 2016, VR 생태계 원년 될 수 있을까?
-Cover Story #1. 확대되는 VR산업, 콘텐츠 혁신을 이끌다
-Cover Story #2. 일상에서 VR을 즐기기 위해 넘어야할 기술 장벽은?
-Cover Story #3. VR산업 일선에 선 국내 기업현황
-Intro. 2016, VR 생태계 원년 될 수 있을까?
-Cover Story #1. 확대되는 VR산업, 콘텐츠 혁신을 이끌다
-Cover Story #2. 일상에서 VR을 즐기기 위해 넘어야할 기술 장벽은?
-Cover Story #3. VR산업 일선에 선 국내 기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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