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0일 화요일

증강현실, 진실 혹은 거짓

증강현실, 진실 혹은 거짓
문화:기술 – 문화와 기술의 만남
통권 48호,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09-20.

http://www.kocca.kr/cop/bbs/view/B0000144/1831521.do

목차
Cover Story 증강현실, 진실 혹은 거짓
- 포켓몬고가 몰고 온 증강현실(AR) 열풍
- 국내외 기업들의 AR 연구개발 어디까지 왔나
- AR 적용한 서비스, 어떤 것이 있나
- AR 완성도 높이기 위한 기술 핵심은?
- 국내외 AR 스타트업과 모델들
- [인터뷰] 증강현실 콘텐츠 공략하려면
http://www.kocca.kr/cop/bbs/view/B0000144/1831520.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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