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진흥원 연구보고서 , 2017.01.31.
http://www.itfind.or.kr/itfind/getFile.htm?identifier=02-006-170504-000001
목차
1. 연구의 배경 및 목표
2. 가상현실게임 산업 해외 현황과 전망
3. 가상현실 게임산업 국내 현황
4. 가상현실게임 수요측면 분석
5. 가상현실게임 국내 공급측면 분석
6. 유사산업 활성화 사례 연구
7. VR게임 활성화 정책 전략 수립
8. VR게임 활성화 정책 로드맵
2017년 1월 31일 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zdnet, 2025.6.28. https://zdnet.co.kr/view/?no=20250628071017 These Smart Glasses Are Already Kicki...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5G와 초실감 기술이 만드는 新디지털 라이프 김민석 (VR AR 콘텐츠 산업 본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슈리포트 2019-08호, 2019.04.22. http://www.itfind.or.kr/admin/getFile.htm?identifi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