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1일 화요일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진흥원 연구보고서 , 2017.01.31.

http://www.itfind.or.kr/itfind/getFile.htm?identifier=02-006-170504-000001

목차
1. 연구의 배경 및 목표
2. 가상현실게임 산업 해외 현황과 전망
3. 가상현실 게임산업 국내 현황
4. 가상현실게임 수요측면 분석
5. 가상현실게임 국내 공급측면 분석
6. 유사산업 활성화 사례 연구
7. VR게임 활성화 정책 전략 수립
8. VR게임 활성화 정책 로드맵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