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1일 화요일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진흥원 연구보고서 , 2017.01.31.

http://www.itfind.or.kr/itfind/getFile.htm?identifier=02-006-170504-000001

목차
1. 연구의 배경 및 목표
2. 가상현실게임 산업 해외 현황과 전망
3. 가상현실 게임산업 국내 현황
4. 가상현실게임 수요측면 분석
5. 가상현실게임 국내 공급측면 분석
6. 유사산업 활성화 사례 연구
7. VR게임 활성화 정책 전략 수립
8. VR게임 활성화 정책 로드맵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강성일_신용보증기금 부부장, 김문구_한국전자통신연구원 책임연구원 주간기술동향 2200호. 2025.11.26.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