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게임시장 승승장구, 놓칠 수 없는 시장
김우정 중국 광저우무역관, kotra 해외시장뉴스, 2018-02-14.
http://news.kotra.or.kr/user/globalAllBbs/kotranews/album/2/globalBbsDataAllView.do?dataIdx=164821
요약
- 모바일 게임이 전체 절반 이상, 성장률도 가장 빨라
- 콘텐츠 융합 추세에 따라 IP 중요성 더욱 부각
- 외국기업 단독 진출은 불가, 중국 파트너와의 협력 필요
2018년 2월 14일 수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zdnet, 2025.6.28. https://zdnet.co.kr/view/?no=20250628071017 These Smart Glasses Are Already Kicki...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5G와 초실감 기술이 만드는 新디지털 라이프 김민석 (VR AR 콘텐츠 산업 본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슈리포트 2019-08호, 2019.04.22. http://www.itfind.or.kr/admin/getFile.htm?identifi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