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와 초실감 라이프 스타일, 김민석,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스페셜이슈리포트,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019.7.
http://www.koita.or.kr/kfile/cover/1/201907/09.SPECIAL_ISSUE_04.pdf
요약
5G 환경에서의 VR·AR 콘텐츠는 보고 듣는 콘텐츠가 아니라 행동하고 반응하는 콘텐츠로 진화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사람
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크게 변화할 것이므로 이를 기회로 삼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VR·AR 콘텐츠와 일상생활 전반의 서비스
발굴에 집중해야 한다.
2019년 7월 31일 수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삼성 '갤럭시 XR' 출시
삼성 '갤럭시 XR' 출시 삼성 '갤럭시 XR', 한·미 동시 출시...출고가 269만원 ZDNet 기사, 2025.10.22. https://zdnet.co.kr/view/?no=20251022114452 삼성 '...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이슈플러스] 삼성·애플, 메타에 도전장…'눈 위 컴퓨터' 전쟁 본격화 전자신문, 2025.05.06. https://www.etnews.com/20250506000073 삼성전자, 애플이 차세대 웨어러블인 스마트안경을 놓고 경쟁을 펼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