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와 초실감 라이프 스타일, 김민석,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스페셜이슈리포트,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019.7.
http://www.koita.or.kr/kfile/cover/1/201907/09.SPECIAL_ISSUE_04.pdf
요약
5G 환경에서의 VR·AR 콘텐츠는 보고 듣는 콘텐츠가 아니라 행동하고 반응하는 콘텐츠로 진화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사람
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크게 변화할 것이므로 이를 기회로 삼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VR·AR 콘텐츠와 일상생활 전반의 서비스
발굴에 집중해야 한다.
2019년 7월 31일 수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zdnet, 2025.6.28. https://zdnet.co.kr/view/?no=20250628071017 These Smart Glasses Are Already Kicki...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5G와 초실감 기술이 만드는 新디지털 라이프 김민석 (VR AR 콘텐츠 산업 본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슈리포트 2019-08호, 2019.04.22. http://www.itfind.or.kr/admin/getFile.htm?identifi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