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증강현실 디바이스 기술 동향
최유주, 김태원, 홍민,
TTA Journal, Vol. 185, 2019.09.
http://www.tta.or.kr/data/reportDown.jsp?news_num=6816
목차
1. 머리말
2. 가상/증강현실 디스플레이 장치 기술 동향
2.1.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장치
2.2. 증강현실 유형 및 전용 디스플레이 장치
3. 가상/증강현실 인터랙션 장치 기술 동향
4.맺음말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Game Industry White Paper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2.29. https://www.kocca.kr/kocca/bbs/view/B0000146/2005...
-
VFX 기반의 지능형 실감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 영화와 공연 콘텐츠를 중심으로- 조병철, 주간기술동향 제1973호 Vol.1973, 2020.11.18.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
-
융합 서비스 확산을 위한 메타버스 기술 동향 이기석, 김기홍, 최진성, 김항기, ETRI VR/AR콘텐츠연구실, 전자통신동향분석 38권 2호, 2023.4.1. https://ettrends.etri.re.kr/ettrends/201/090520100...
-
스마트 헬멧 기술 동향 - 국방 안전 분야를 중심으로 박소영, 이강복,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주간기술동향 2090호, 2023.05.03.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Wdsjk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