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VR게임 산업 현황과 쓰촨성 발전 전망
2020-06-15 장다연 중국 청두무역관
kotra 해외시장뉴스.
http://news.kotra.or.kr/user/globalAllBbs/kotranews/album/781/globalBbsDataAllView.do?dataIdx=182702
요약
- 중국 VR게임산업은 사격, 모험, 레저, 공포 등 체험형 위주로 발전
- VR의 기반이 되는 하드웨어의 경우, 아직 기술적인 측면에서 초기 발전 단계
- 저품질 VR게임이 VR게임 생태계에 혼란을 초래, 지속적인 업계 기준 정립이 필요할 것
2020년 6월 15일 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zdnet, 2025.6.28. https://zdnet.co.kr/view/?no=20250628071017 These Smart Glasses Are Already Kicki...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5G와 초실감 기술이 만드는 新디지털 라이프 김민석 (VR AR 콘텐츠 산업 본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슈리포트 2019-08호, 2019.04.22. http://www.itfind.or.kr/admin/getFile.htm?identifi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