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VR게임 산업 현황과 쓰촨성 발전 전망
2020-06-15 장다연 중국 청두무역관
kotra 해외시장뉴스.
http://news.kotra.or.kr/user/globalAllBbs/kotranews/album/781/globalBbsDataAllView.do?dataIdx=182702
요약
- 중국 VR게임산업은 사격, 모험, 레저, 공포 등 체험형 위주로 발전
- VR의 기반이 되는 하드웨어의 경우, 아직 기술적인 측면에서 초기 발전 단계
- 저품질 VR게임이 VR게임 생태계에 혼란을 초래, 지속적인 업계 기준 정립이 필요할 것
2020년 6월 15일 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Game Industry White Paper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2.29. https://www.kocca.kr/kocca/bbs/view/B0000146/2005...
-
VFX 기반의 지능형 실감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 영화와 공연 콘텐츠를 중심으로- 조병철, 주간기술동향 제1973호 Vol.1973, 2020.11.18.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
-
융합 서비스 확산을 위한 메타버스 기술 동향 이기석, 김기홍, 최진성, 김항기, ETRI VR/AR콘텐츠연구실, 전자통신동향분석 38권 2호, 2023.4.1. https://ettrends.etri.re.kr/ettrends/201/090520100...
-
스마트 헬멧 기술 동향 - 국방 안전 분야를 중심으로 박소영, 이강복,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주간기술동향 2090호, 2023.05.03.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Wdsjk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