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VR 상용화, 어디까지 왔나
kotra 해외시장 뉴스, 2017-08-14 이대신 일본 도쿄무역관
http://news.kotra.or.kr/user/globalAllBbs/kotranews/album/2/globalBbsDataAllView.do?dataIdx=160250
- 비싼 기기와 부족한 콘텐츠로 기대만큼 성장하지 못한 VR산업 -
- 일본 기업들의 다양한 VR 콘텐츠 출시는 이제부터 시작! -
2017년 8월 14일 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강성일_신용보증기금 부부장, 김문구_한국전자통신연구원 책임연구원 주간기술동향 2200호. 2025.11.26.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COVID-19’s Impact on the Gaming Industry: 19 Takeaways (An examination of pandemic gaming behavior and game monetization) 2020.06. Unity.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