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년 8월, 1호. 2017.08.14.
http://www.kocca.kr/cop/bbs/view/B0000143/1833773.do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7년 8월 1호
국내,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세계 권역별로 게임정책, 산업, 시장동향 등 게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과월호 목록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http://www.kocca.kr/cop/bbs/list/B0000143.do?menuNo=200899
2017년 8월 14일 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MS의 오픈소스 생성 3D툴, Trellis.2
MS의 오픈소스 생성 3D툴, Trellis.2 TRELLIS.2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칭화대 연구진이 개발한 고성능 3D 자산 생성 모델로, 이미지 한 장만으로 정교한 3D 오브젝트를 구현합니다. 이 시스템은 O-Voxel이라는 독창적인 표현 방식과 희...
-
COVID-19’s Impact on the Gaming Industry: 19 Takeaways (An examination of pandemic gaming behavior and game monetization) 2020.06. Unity. ...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