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10) - e스포츠, 정식 스포츠화가 최선의 길인가? (2017.10.13)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87145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9) - 막장드라마와 뽑기게임 (2017.09.26)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86298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8) - 게임 편용(偏用), 게임을 새롭게 이해하는 법 (2017.08.29)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84581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7) - "게임이 바뀔 차례다" (2017.07.14)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81721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6) - 4차산업혁명과 게임 (2017.04.24)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76341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5) - 스키너 박스와 확률형 아이템 (2017.03.31)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75347
[IGC2016] 모두가 꿈꾸는 재미있는 게임, 그런데 '재미'가 뭐예요? 이장주 박사 (2016.10.09)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64939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4) - 냉장고가 게임기로? '사물 인터넷 시대'와 게임 (2015.06.05)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33871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3) - '건전한 게임'이라는 오래된 유령에 대해 (2015.02.06)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6576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2) - 게임, 정치가 되다 (2014.11.13)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1776
[이장주 칼럼] 게임과 심리학 (1) - "게임중독? 과몰입? 둘 다 틀렸다!" (2014.07.22)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14656
[인터뷰] 심리학자 이장주 박사, "게임중독? 기성세대의 심리적 소화불량 현상" (2014.07.03)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13458
2017년 10월 13일 금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샤오미, AI 안경 내놨다…"명령하면 사진·영상 촬영" zdnet, 2025.6.28. https://zdnet.co.kr/view/?no=20250628071017 These Smart Glasses Are Already Kicki...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5G와 초실감 기술이 만드는 新디지털 라이프 김민석 (VR AR 콘텐츠 산업 본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슈리포트 2019-08호, 2019.04.22. http://www.itfind.or.kr/admin/getFile.htm?identifi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