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주 칼럼: 게임 장애 질병화란 광기의 질주를 멈추라!
[이장주 칼럼] [4] WHO의 게임장애 등재는 갑질이다 (2018.06.25)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01988
[이장주 칼럼] [3] 게임장애가 만들어 낼 새로운 문제들, 감당할 수 있을까? (2018.03.09)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5479
[이장주 칼럼] [2] 게임장애,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크다 (2018.02.08)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3874
[이장주 칼럼] [1] 게임 장애, 과학적 근거가 빈약하다 (2018.01.17)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2496
2018년 6월 25일 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촉각 인지 데이터의 모델링 및 활용
촉각 인지 데이터의 모델링 및 활용 유용재(한양대학교) 정보과학회지 2025년 8월호 (“확장현실과 문화기술 연구 동향” 특집), 2025. 8. https://www.kiise.or.kr/admin/file/get/60de463a-bba7-4b30-...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5G와 초실감 기술이 만드는 新디지털 라이프 김민석 (VR AR 콘텐츠 산업 본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슈리포트 2019-08호, 2019.04.22. http://www.itfind.or.kr/admin/getFile.htm?identifi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