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주 칼럼: 게임 장애 질병화란 광기의 질주를 멈추라!
[이장주 칼럼] [4] WHO의 게임장애 등재는 갑질이다 (2018.06.25)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01988
[이장주 칼럼] [3] 게임장애가 만들어 낼 새로운 문제들, 감당할 수 있을까? (2018.03.09)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5479
[이장주 칼럼] [2] 게임장애,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크다 (2018.02.08)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3874
[이장주 칼럼] [1] 게임 장애, 과학적 근거가 빈약하다 (2018.01.17)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2496
2018년 6월 25일 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도시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트윈 활용 방향 강성일_신용보증기금 부부장, 김문구_한국전자통신연구원 책임연구원 주간기술동향 2200호. 2025.11.26.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
COVID-19’s Impact on the Gaming Industry: 19 Takeaways (An examination of pandemic gaming behavior and game monetization) 2020.06. Unity.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