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가상현실산업 동향 리포트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2018.11. 2019.01.03.
http://www.kocca.kr/cop/bbs/view/B0000153/1837321.do
목차
1. 중국 가상현실산업 발전현황
가. 가상현실산업 규모
나. 가상현실산업 발전 특징
2. 중국 가상현실산업의 주요 회사
가. 지역적 분포
나. 산업사슬 분포 현황
다. AR회사 분포 상황
3. 가상현실산업의 투융자 현황
4. 가상현실산업 발전의 정책 환경
가. 국가 정책
나. 지방 정책
5. 가상현실산업의 발전 전망
2019년 1월 3일 목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Game Industry White Paper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2.29. https://www.kocca.kr/kocca/bbs/view/B0000146/2005...
-
VFX 기반의 지능형 실감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 영화와 공연 콘텐츠를 중심으로- 조병철, 주간기술동향 제1973호 Vol.1973, 2020.11.18.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
-
융합 서비스 확산을 위한 메타버스 기술 동향 이기석, 김기홍, 최진성, 김항기, ETRI VR/AR콘텐츠연구실, 전자통신동향분석 38권 2호, 2023.4.1. https://ettrends.etri.re.kr/ettrends/201/090520100...
-
스마트 헬멧 기술 동향 - 국방 안전 분야를 중심으로 박소영, 이강복,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주간기술동향 2090호, 2023.05.03.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Wdsjk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