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가상현실산업 동향 리포트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2018.11. 2019.01.03.
http://www.kocca.kr/cop/bbs/view/B0000153/1837321.do
목차
1. 중국 가상현실산업 발전현황
가. 가상현실산업 규모
나. 가상현실산업 발전 특징
2. 중국 가상현실산업의 주요 회사
가. 지역적 분포
나. 산업사슬 분포 현황
다. AR회사 분포 상황
3. 가상현실산업의 투융자 현황
4. 가상현실산업 발전의 정책 환경
가. 국가 정책
나. 지방 정책
5. 가상현실산업의 발전 전망
2019년 1월 3일 목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메타 퀘스트 3S, 성능 유지-가격은 낮춰… “입문자에게 딱이네”
메타 퀘스트 3S, 성능 유지-가격은 낮춰… “입문자에게 딱이네” 동아일보, 2024.10.24.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41023/130278113/2 성능 유지, 가격 낮춘 실속 모...
-
VFX 기반의 지능형 실감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 영화와 공연 콘텐츠를 중심으로- 조병철, 주간기술동향 제1973호 Vol.1973, 2020.11.18.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
-
연간 5조 달러 신시장! 중국의 메타버스 산업 발전 현황은? kotra 해외시장뉴스, 중국 상하이무역관 방정, 2022.07.20. https://dream.kotra.or.kr/kotranews/cms/news/actionKotraBoardDetai...
-
가상 및 증강현실 응용 분야 기술 동향 이덕우, 주간기술동향, Vol.1872, 2018-11-14.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