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가상현실산업 동향 리포트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2018.11. 2019.01.03.
http://www.kocca.kr/cop/bbs/view/B0000153/1837321.do
목차
1. 중국 가상현실산업 발전현황
가. 가상현실산업 규모
나. 가상현실산업 발전 특징
2. 중국 가상현실산업의 주요 회사
가. 지역적 분포
나. 산업사슬 분포 현황
다. AR회사 분포 상황
3. 가상현실산업의 투융자 현황
4. 가상현실산업 발전의 정책 환경
가. 국가 정책
나. 지방 정책
5. 가상현실산업의 발전 전망
2019년 1월 3일 목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MS의 오픈소스 생성 3D툴, Trellis.2
MS의 오픈소스 생성 3D툴, Trellis.2 TRELLIS.2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칭화대 연구진이 개발한 고성능 3D 자산 생성 모델로, 이미지 한 장만으로 정교한 3D 오브젝트를 구현합니다. 이 시스템은 O-Voxel이라는 독창적인 표현 방식과 희...
-
COVID-19’s Impact on the Gaming Industry: 19 Takeaways (An examination of pandemic gaming behavior and game monetization) 2020.06. Unity. ...
-
메타버스 시스템 연구 동향과 교육용 메타버스 개발 방안 김인석 (퓨텍인공지능언어교육연구소 대표이사) 주간기술동향, 2024.12.18. https://www.itfind.or.kr/streamdocs/view/sd;streamdocsId=g9UDdd1...
-
국내 인공지능 게임 과제의 연구개발 동향 나윤빈_신구대학교 조교수 주간기술동향 2025.3.5. https://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8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