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일 수요일

VR 콘텐츠 분석 기반 딥러닝 VR 멀미 정량적 예측 기술

VR 콘텐츠 분석 기반 딥러닝 VR 멀미 정량적 예측 기술
노용만, ICT R&D동향, pp. 32-38, 주간기술동향 2020. 7. 1.

http://www.itfind.or.kr/publication/regular/weeklytrend/weekly/view.do?boardParam1=7963&boardParam2=7963

목차
I. 결과물 개요
II. 기술의 개념 및 내용
1. 기술의 개념
2. 특징 및 장점
3. 기술의 상세내용 및 사업화 제약사항
III. 국내외 기술 동향 및 경쟁력
1. 국내 기술 동향
2. 해외 기술 동향
3. 표준화 동향
4. 관련 보유특허
5. 기술적 경쟁력
IV. 국내외 시장 동향 및 전망
1. 국내 시장 동향 및 전망2. 해외 시장 동향 및 전망
3. 제품화 및 활용 분야
V. 기대효과
1. 기술도입으로 인한 경제적 효과
2. 기술사업화로 인한 파급효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 2023 Game Industry White Paper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2.29. https://www.kocca.kr/kocca/bbs/view/B0000146/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