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30일 화요일

여성들의 플레이가 시작됐다

여성들의 플레이가 시작됐다!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게임 소비층을 사로잡는 핵심 방법

Rohini Bhushan, Think with Google, 2020.7.

https://www.thinkwithgoogle.com/_qs/documents/10030/Play_like_a_girl_Key_ways_to_engage_one_of_Asias_fastest_growing_gaming_audiences_KR.pdf


요약

지난 5년 동안 아시아 지역에서 ‘전형적인 게이머’의 프로필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게임의 장르가 다양해지고 스토리라인의 폭이 넓어지면서 점점 더 많은 여성 게이머들이 게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Google이 시장조사 전문 기업 니코 파트너스(Niko Partners)와의 제휴를 통해 조사하여 제공하는 아시아의 게임 시장에 관한 인사이트 첫 번째 시리즈의 주요 내용을 통해 진화하는 게임 시장을 이해하고, 성장하는 고객층인 여성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알아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메타 퀘스트 3S, 성능 유지-가격은 낮춰… “입문자에게 딱이네”

메타 퀘스트 3S, 성능 유지-가격은 낮춰… “입문자에게 딱이네” 동아일보, 2024.10.24.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41023/130278113/2 성능 유지, 가격 낮춘 실속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