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플레이가 시작됐다!
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게임 소비층을 사로잡는 핵심 방법
Rohini Bhushan, Think with Google, 2020.7.
요약
지난 5년 동안 아시아 지역에서 ‘전형적인 게이머’의 프로필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게임의 장르가 다양해지고 스토리라인의 폭이 넓어지면서 점점 더 많은 여성 게이머들이 게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Google이 시장조사 전문 기업 니코 파트너스(Niko Partners)와의 제휴를 통해 조사하여 제공하는 아시아의 게임 시장에 관한 인사이트 첫 번째 시리즈의 주요 내용을 통해 진화하는 게임 시장을 이해하고, 성장하는 고객층인 여성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알아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